헤이리예술마을의 공식 행사와 프로그램 및 방문객에 알려드릴 주요 뉴스를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어린이날 연휴, 헤이리에서 뭘 할까?

헤이리예술마을
2023-05-04
조회수 1171
어린이날 연휴, 헤이리마을에서 뭘 할까?

헤이리마을 홈페이지에 다양한 전시/장터/체험 행사 정보 제공

5월 7일까지 통일동산관광특구 봄 방문주간 행사도 진행

풍부한 어린이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는 파주 헤이리예술마을(이사장 박관선)에서 올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하여 다양한 전시․장터․체험 행사가 열린다.

 

연중 계속되는 갤러리 전시행사는 물론, 5월부터 속속 시작하는 다양한 박물관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 친환경 먹거리 장터 햇빛장, 느림보출판사 그림책 쉼터 등 어린이가 즐길 수 있는 수많은 콘텐츠가 연휴 동안 헤이리마을에서 펼쳐진다.

 

또한, 헤이리마을이 속한 통일동산관광특구의 타 기관과 함께 5월 7일까지 관광특구 봄 방문주간 행사를 열고 있어 연휴에 헤이리마을을 찾은 방문객은 마을 안팎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문화 행사와 스탬프 투어,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다. 헤이리마을에서는 전시 관람 인증 이벤트 ‘봄에는 그림을 봄’으로 방문주간 행사에 동참하고 있으며, 파주시 관광과에서는 ‘움직이는 관광안내소’를 운영하여 관광 정보를 제공한다.

 

헤이리 사무국 관계자는 “너무 많은 행사가 곳곳에서 열리다 보니 정보 확인에 어려움을 겪는 방문객을 위하여 홈페이지에 ‘이번주말 헤이리’ 코너를 만들었으니 이번 연휴에 뭘 할지 한눈에 파악하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개하였다.

 

박물관, 갤러리, 체험공방, 아트숍 등 다양한 문화예술 공간이 모여있는 헤이리예술마을 관광 정보는 헤이리 홈페이지(www.heyri.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헤이리마을에서 열린 햇빛장)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