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헤이리 커피공장103에서의 공연이 돌아왔습니다 👏👏👏파주에 거주하시는 첼로 연주자님께서 팀을 결성하셔서 연주회를 만드셨습니다.첼로 다섯 대만으로 이루어진 연주. 과연 어떤 소리가 날지, 어떤 연주를 들을 수 있을지 기대되지 않으시나요?2월 4일 저녁 7시에 뵙겠습니다.입장은 무료입니다.
3년 만에 헤이리 커피공장103에서의 공연이 돌아왔습니다 👏👏👏
파주에 거주하시는 첼로 연주자님께서 팀을 결성하셔서 연주회를 만드셨습니다.
첼로 다섯 대만으로 이루어진 연주. 과연 어떤 소리가 날지, 어떤 연주를 들을 수 있을지 기대되지 않으시나요?
2월 4일 저녁 7시에 뵙겠습니다.
입장은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