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리 각 공간에서 방문객 여러분에게 소식을 전하는 게시판입니다.

GUVS X 무경계 특별전시회 <파편(破片)>

뉴스봇
2022-12-07
조회수 122

無經界 x GUVS

파편(破片)
-깨지고 부서진 마음의 상흔을 치유하다

전시일정
12월 8일 목요일~ 11일 일요일
11:00-18:00
GUVS 헤이리 2F 갤러리


파편이라는 주제의 이번 전시는 깨어지고 부서져 흠이난 화기와 세라믹 제품들을 무경계의 시선으로 새롭게 디자인하여 식물을 식재하는 작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깨어지고 부서져 조각난 화기는 우리의 몸과 마음의 상흔을,
파괴된 공간에서 상처를 안고 조금씩 자라나는 식물은 그 상흔을 치유하며 다시 살아가는 우리의 모습을 표현하였습니다.

이번 작품의 모든 화기와 세라믹 제품들은 작업 과정과 배송 과정중 파손되거나 흠이난 제품들을 활용하였으며 많은 작가님들이 이번 파편 프로젝트를 위해 기부해주셨습니다.

파편 프로젝트 작품의 판매 수익금은 결손가정 및 사회적 빈곤층을 위해 작품을 구매하신 고객님의 성함과 GUVS, 화기를 기부해주신 작가님, 무경계의 이름으로 기부합니다.

여느해보다도 다사다난했던 올 한해.타인에 대한 작은 위로이자 나 자신과 아내에 대한 위로를 담은 부족한 이번 전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boundary_less  

GUVS 상세정보 & 지도 확인 >>
0 0

공간 소식 알리기 게시판 이용안내


1. 본 게시판은 회원 및 주민 여러분께서 소식을 알리고자 할 때 직접 게시물을 등록하는 공간입니다. 사무국에서 대신 올려드리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기본적으로 헤이리마을 내에서 일어나는 행사와 소식을 전하는 공간이며, 헤이리 회원의 전시/출간/공연 소식을 올려도 괜찮습니다.

3. 전시회, 체험프로그램, 공연 등 문화예술 소식은 물론, 신메뉴 출시, SNS이벤트 등 상업공간의 소식도 제한 없이 올릴 수 있습니다.

4. 게시판의 혼탁한 운영을 방지하고자 동일한 뉴스를 2회 이상 올리는 것은 원칙적으로 불허하지만 동일한 행사를 장기간 진행할 때 월 1회 이내로 반복 게재하는 것은 허용합니다.

5. 헤이리마을 내 수백명의 회원과 수백곳의 공간이 이용하는 게시판임을 유념하시어 일반적인 상식과 통념에 어긋나는 게시물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글(제안,민원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