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소방서와 함께 "헤이리 안전마을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그 일환으로, 헤이리마을 내 주택과 영업점에 가정용 소화기와 화재감지기를 무상으로 나누어드립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양식을 기입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헤이리 회원과 비회원 구분없이 헤이리에서 살거나 영업하는 분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배포일시 : 2월 1일(수) 오전 10시 30분
- 장소 : 타임앤블레이드 박물관 옆 주차공터 (주소 : 법흥리 1652-258번지)
파주소방서에서 설치한 비상소화장치의 시연 및 교육과 겸하여 소화기를 무상으로 나누어드리는 행사입니다. 10시 30분부터 약 10~15분 사이에 방문하셔야 수령할 수 있으며, 이후부터는 헤이리 사무국에서 나누어드립니다. (사무국에서 나누어드릴 때에는 수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악천후 시 장소가 변경될 수 있으며, 입력하신 연락처로 개별 안내 드립니다.
※ 안전마을 만들기 취지에 어긋나는 신청(한 공간에서 지나치게 많은 개수 수령)은 반려될 수 있습니다.
※ 마을 외부에서의 사용, 재판매 등의 행위는 불허합니다.
사전 신청 마감되었습니다
덧붙이는 글.
"왜 헤이리마을에 소화기를 나누어드리나요?"
헤이리마을은 많은 방문객이 찾아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지만 옥내소화전 필수 설치 대상이 아닌 건물이 대부분입니다. 대체로 건물 내에서 자체적으로 비치하는 가정용 소화기가 가장 큰 안전 지킴이 역할을 합니다.
이에 파주소방서에서 LG디스플레이의 협찬을 통해 헤이리마을에 가정용 소화기를 충분히 비치하여 위급상황에 신속히 대비하고자 본 행사를 추진하게 되었습니다. 옥외 설치하는 비상소화장치 역시 매년 점진적으로 늘려 안전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애쓸 것입니다.
또한, 헤이리 이사장과 법흥6리 이장을 화재안전 지킴이로 위촉하여 마을의 위급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역할을 부여합니다. 헤이리마을에서 거주하는 분, 장사하는 분, 마을에 방문하신 분들이 모두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